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FAQ

자주 찾는 질문에서 궁금한 내용을 찾아보세요.

[교환 및 반품] 제품 이상 발견 시 어디로 문의할까요?

A

택배 수령 후 상품에 이상이 발견 되었다면, 패키지 개봉 및 사용하지 않고 '상품의 이상' 을 확인할 수 있는 사진과 영상을 카카오톡 채널 또는 1:1게시판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 

문의 내용 확인 후 받으셨던 상품과 맞교환 및 환불 안내 드리겠습니다. 


다음에 해당하는 경우 교환 / 환불 신청이 어렵습니다.


원두

-기호에 따른 단순 변심의 의한 경우

-분쇄 원두 및 주문 착오에 의한 경우


상품 및 굿즈

-상품 개봉 및 포장 훼손의 경우 (상품의 내용 확인을 위한 경우 제외.)

-상품 사용 및 일부 소비로 인해 상품의 가치가 감소한 경우



(PC/모바일) - 홈페이지 오른쪽 하단 > 카카오톡 문의 또는 T. 051-512-7036 

(PC) - 홈페이지 Community > Q&A 1:1문의

[교환 및 반품] 상품 환불 규정이 어떻게 될까요?

A

[원두/드립백/캡슐] 

재판매가 불가한 상품의 특성상, 단순 변심, 주문 착오에 의한 교환 및 환불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.



다음에 해당하는 경우 교환 / 환불 신청이 어렵습니다.


원두

-기호에 따른 단순 변심의 의한 경우

-분쇄 원두 및 주문 착오에 의한 경우


상품 및 굿즈

-상품 개봉 및 포장 훼손의 경우 (상품의 내용 확인을 위한 경우 제외.)

-상품 사용 및 일부 소비로 인해 상품의 가치가 감소한 경우



상품에 문제가 있는 경우, 교환 사유 및 확인이 가능한 사진과 함께 7일 이내 모모스커피 온라인 사업부로 문의 바랍니다.

상담사와의 상담 이후 교환 절차가 진행됩니다. *배송비 자사 부담


단순 변심, 주문 착오로 인한 배송비 (반품5,000 교환5,000) 부담이 발생됩니다. 

* 온라인 구매 시 오프라인 매장 교환 및 반품 서비스가 불가합니다.



(PC/모바일) - 홈페이지 오른쪽 하단 > 카카오톡 문의 또는 T. 051-512-7036 

(PC) - 홈페이지 Community > Q&A 1:1문의